DEV Community

you gyoung-yoon
you gyoung-yoon

Posted on

[2022-06-25] AWS ML Weekly Updates

2022-06-25 업데이트 전달 드립니다 !


SageMaker Fridays를 소개

4월 ~ 10월 매달 마지막 금요일에 SageMaker 관련 소통 가능한 세션이 열립니다. 데이터 과학자, ML 엔지니어, 비지니스 분석가 분들이 빠르게 SageMaker에 익숙해지고, 어떻게 정확한 예측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 설명한다고 하네요. 이미 지난 세션도 다시보기 가능하네요. 바로가기

주제 목록도 남겨 봅니다 ! 진짜 흥미로운 주제가 많네요. 꼭 한번 봐야겠습니다. ~!!

  • 3월 - Easily build, train, and deploy an ML model
  • 4월 - Low-Code ML
  • 5월 - Train large deep learning models with hundreds of billions of parameters
  • 6월 - Automate ML workflows
  • 7월 - Learn ML for free
  • 8월 - Generate accurate ML predictions without writing code
  • 9월 - Deploy an ML model for best performance, cost, and prediction quality
  • 10월 - Accelerate deep learning model development with cloud custom environments

Hugging Face의 모델과 Amazon SageMaker를 사용하여 텍스트 요약 블로그 공개

Hugging Face에서 제공하는 모델과 Amazon SageMaker를 사용하여 텍스트 요약
하기 블로그 포스트 공개 되었네요.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이 주제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


ML School on Twitch 소개

ML School on Twitch 프로그램은 데이터 과학이나 머신러링 관련 배경지식이 없는 분들에게 실용적이 AI 기술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트위치에서 영어로 대화하는 형식이고, 강의당 1시간 정도로 구성되어 있네요. 관심있으신 분들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 바로가기


더 많은 AWS ML Weekly Updates 리스트

Top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