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 Community

you gyoung-yoon
you gyoung-yoon

Posted on

[2022-08-22] AWS ML Weekly Updates

2022-08-22 업데이트 전달 드립니다.
관련 자료에 대해서 댓글로 이야기 해주셔도 좋습니다 !


CodeWhisperer에게 코드 추천 받으면서 Python Serverless application 만드는 영상 공유

Amazon CodeWhisperer는 머신러닝 기반의 코드 추천 서비스 인데요. 이번에 Python을 사용해서 AWS Lambda 코드 작성하는 영상이 공개 되었네요. 코드 추천 서비스를 활용하면 반복적으로 작성하는 코드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는데요. Github에서도 Copilot이라는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AWS 서비스 관련 코드는 CodeWhisperer가 더 좋은 추천을 해주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SageMaker 사용하여 Real-Time 머신러닝 모델 서빙 배포하고 엔드포인트 생성하기 튜토리얼

SageMaker를 사용해서 손쉽게 모델을 배포하고 엔드포인트까지 생성하는 좋은 내용의 튜토리얼이 공유 되었네요. 간단하게 모델을 배포하고 엔드포인트까지 만드는 것이 매우 편리해 보이는데요. 추가적으로, 해당 엔드포인트에 모니터링 메트릭을 제공하고, 트래픽 변화에 따라서 Auto Scaling도 설정할 수 있네요. 이런 기능도 직접 구축한다면 인프라 작업도 간단하지 않은데요. 빠르게 모델 서빙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위 튜토리얼의 방식도 매력적으로 생각 됩니다.


AI Use Case Explorer 소개

다양한 도메인의 AI 사용 사례를 찾아 볼 수있는 사이트가 있네요. 사용 사례, 산업군, 회사타입, 지역등으로 검색 가능합니다. 현재까지 AI 분야별로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검색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제가 근무하는 IT서비스 회사 이외에 다른 분야를 검색해보니 흥미로운 사용 사례가 많네요 ! :D

Image description


더 많은 AWS ML Weekly Updates 리스트

Top comments (0)